스포츠조선

익산 모현 이지움, 9월 견본 주택 오픈 앞둬

이규복 기자

기사입력 2020-08-14 14:24





익산 최고의 프리미엄 입지와 브랜드파워로 회자되던 '모현 이지움'이 오는 9월 견본 주택을 오픈한다. 모현 이지움은 2020년 익산시 민영 일반분양 최초 공급 모델로 주목받고 있다.

모현동 660-5번지 일대에 들어서는 '모현 이지움은'은 견본주택 오픈과 더불어 본격적으로 분양 일정에 돌입할 예정이다. 익산 모현 이지움은 지하 1층, 지상 28층 3개동, 총 207가구 규모로 세대는 선호도가 가장 높은 84㎡로 구성됐다.

- 입주 10년 이상 노후 아파트가 전체 공급량의 약 86%에 달하는 익산…새 아파트에 대한 관심 높아져

노후화된 주택이 밀집되어 있는 익산 지역에서 우수한 교통망은 물론 마트, 학군 등 기반 시설이 잘 갖춰져 있는 곳에 새 아파트가 들어선다는 소식만으로도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모현 이지움 단지가 들어설 예정인 모현동은 무왕로, 선화로, 군익로를 이용해 시내 이동이 편리하며 공용버스터미널, KTX익산역이 인접해 있는 등 우수한 교통망을 자랑한다.

편리한 교통과 더불어 농협하나로마트, 롯데시네마, 배산택지공원, 모현공원 등 생활 편의 시설이 잘 갖춰져 있다는 점도 주거 선호도가 높은 지역인 이유 중 하나다. 모현동은 영등동과 함께 익산의 중심 황금입지로 알려져 있는 만큼 이리 모현초는 도보로 등교 가능하며 이 외에도 영만초, 이리남중, 전북제일고, 이리고 등 학교가 밀집되어 있는 명문학군으로 꼽힌다.

- 주부의 동선을 고려한 가족 중심 라이프 스타일, 스마트 시스템


모현 이지움은 거실과 다이닝 공간의 일자형 배치로 주부의 동선을 최대한 고려한 가족 중심의 라이프스타일을 자랑한다. 가변형 구조의 활용으로 넓고 시원한 공간감을 확보했을 뿐 아니라 현관, 주방, 대형 펜트리장, 안방 드레스룸 및 침실 붙박이장의 넓은 수납공간을 갖춰 브랜드파워 못지않은 상품 설계까지 갖췄다.

이와 함께 홈 IOT 시스템(삼성 무선 홈 IOT 적용), AI 인공지능 서비스 제공(KT 인공지능 스마트홈 서비스 제공, 음성인식 자동제어), 원패스 시스템(세대 카드 소지 시 지하 공동현관 자동개방 및 자동 E/V콜 기능 등)과 같은 스마트 시스템이 적용돼 높아진 삶의 질을 기대할 수 있다.

- 골든뷰 등 단지 특장점으로 모두의 관심 모아

모현 이지움은 전 가구 골든뷰를 자랑하며 단지 바닥 높이를 4m 이상 높여 시공한 만큼 이번 공급 소식이 전해지자마자 문의가 빗발치고 있다. 군산, 전주와 더불어 전북 3대 중심도시인 익산은 전북에서도 집값 상승세가 가장 두드러지게 나타나는 지역 중 하나로 이번 아파트 분양에 대해 익산 및 일대 수요자들의 이목은 집중되고 있다.

한편 시공을 맡은 ㈜계성건설은 전북 종합건설업체 시공능력 평가에서 3년 연속 1위를 달성하는 등의 이력을 갖추고 있다.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아직 대어는 없다" 7파전 신인왕 경합...팀성적도 고려대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