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이 '스팸' 모델인 배우 유연석과 함께하는 '랜선 쿡방 절대맛스팸 Home&Off 캠핑 요리' 라이브 쿠킹클래스를 진행했다.
배우 유연석은 "많은 분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요리하는 시간을 갖게 되어 뜻깊고, 시간 내어 이번 쿠킹클래스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참여자들은 "유연석과 함께 요리하니 더 맛있다", "간단하면서도 색다른 메뉴라 캠핑 분위기가 한층살아날 것 같다", "이번 주말에 '스팸' 챙겨서 캠핑 가겠다" 등 긍정적인 반응을 다수 보였다.
요리 외에도 유연석의 캠핑 요리 팁은 물론 사전 모집된 100여 명의 참여자들과 실시간 질의응답 시간을 마련했다. 우수 참여자를 선발해 유연석 친필 사인이 담긴 앞치마와 '스팸' 선물세트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자리도 가졌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스팸 25% 라이트'는 담백하고 깔끔한 맛 품질 덕분에 지난 7월 리뉴얼 출시 이후 소비자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며 "'스팸'을 밥 반찬이 아닌요리 재료로 활용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앞으로도 '스팸'을 즐기는 다양한 방법을 알리는 데 주력할 것"이라고 밝혔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