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품에 대한 정보 제공은 기본이다 .개별 피부 솔루션까지 제공하는 팝업 스토어가 소비자들을 찾아온다.
브랜드 랑콤이 혁신적인 뷰티 테크놀로지를 경험할 수 있도록 22일까지 서울 스타필드 코엑스몰 메가박스에서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뷰티 테크 아틀리에' 팝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존에 랑콤 매장을 방문해야만 경험할 수 있었던 랑콤의 최첨단 피부 진단 기기 서비스 '스킨스크린(SKIN SCREEN)', '유스 파인더(YOUTH-FINDER)' 서비스를 제공하여 현재의 내 피부 상태를 점검하고, 전문적인 스킨케어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이중 '스킨 스크린'은 피부 얼굴 전체를 촬영해 일반광, 편광, UV광의 3가지 광선을 통해 피부상태를 분석하는 최첨단 피부진단기기다. 주름, 다크 스팟, UV 손상, 모공 등 8가지 피부 상태를 측정할 수 있으며, 피부상태와 고민에 따른 맞춤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공한다. '유스 파인더'는 더욱 정교한 사용자의 피부 고민과 피부 타입에 맞춘 진단 서비스로 약 5분만에 주름, 모공, 탄력, 수분, 민감도, 색소침착의 6가지 피부 상태를 진단해준다.
피부 진단 서비스 외에도 팝업 행사 장 내 마련된 '셀프 테스트 존' 에서는 랑콤이 15년 간 마이크로바이옴 과학 연구와 여러 데이터 분석을 거쳐 탄생한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에센스를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방문 고객들은 현장에서 순서 예약 후 피부 진단 및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각 피부 진단기기는 개인 별 위생 커버를 씌우고 사용하도록 해 모두에게 위생적이고 안전한 체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랑콤의 뷰티 테크 서비스를 체험한 고객들에게는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에센스를 사용해 볼 수 있도록 샘플 키트가 증정될 예정이다.
|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