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진에어, 괌 여행객 대상 딜라이트 팝업 스토어 프로모션 진행

최종수정 2022-03-23 17:22

진에어 괌 여행을 준비하는 여행객을 위해 딜라이트 팝업 스토어 프로모션을 운영한다고 23일 밝혔다. 딜라이트 팝업 스토어는 매월 항공딜 및 제휴딜로 나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정기 프로모션이다. 3월은 정부 방역 지침 완화에 따라 여행길이 보다 편리해진 '괌' 여행 관련 이벤트가 29일까지 진행된다.

진에어에 따르면 항공딜은 4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운항하는 인천-괌, 부산-괌 노선 대상으로 쿠폰딜과 래플딜로 나눠 진행된다. 쿠폰딜은 5만원권(카카오페이 전용), 2만원권(일반 결제 전용)으로 나눠 진행되며 할인 쿠폰은 홈페이지를 통해 미리 발급받을 수 있다. 항공권 결제 단계에서 해당 쿠폰을 선택하면 추가 할인된 금액으로 항공권 구매가 가능하다. 래플딜에서는 인천-괌, 부산-괌 노선 항공권 50% 할인 프로모션 코드가 제공된다. 래플딜은 계정당 1일 1회씩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한 당첨자는 4월 1일 발표될 예정이다.

PHR 호텔 그룹과 괌 주요 인기 호텔 제휴딜도 진행된다. 제휴딜은 더 츠바키 타워, PIC 괌, 호텔 닛코 괌, 힐튼 괌 리조트&스파, 리가로얄 라구나 리조트 대상으로 호텔 이용 시 객실 업그레이드, 라운지 이용권, 호텔 식음료 쿠폰, 공항 차량 왕복 서비스 등이 제공된다. 호텔 별 제공되는 혜택 및 이용 방법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