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린이날 100주년을 맞아 교원그룹이 오는 25일부터 5월 말까지 한 달여간 통합 캠페인을 펼친다.
또한 교원그룹은 창립 이래 첫 통합 캠페인을 위해 교육, 생활가전, 호텔 등 8개의 브랜드가 총출동한다.
빨간펜은 '미니 독서마라톤' 캠페인을 진행해, 선착순 5000명에게 교원 베스트 전집 2권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롯데푸드 파스퇴르 밀크바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구매한 어린이 고객 전원에게 '파스퇴르X빨간펜 아이캔두 컬러링북'을 증정한다.
학습지 대표 브랜드 구몬학습은 크라운제과 쵸코하임과 손잡고 콜라보 상품을 제작했다. 캠페인 기간 동안 스마트구몬 또는 유아구몬 무료체험을 완료한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구몬하임' 1박스를 증정한다.
웰스는 어린이들의 채소에 대한 거부감을 없애고 건강한 식습관 형성에 도움을 주고자 채소 도감 '생글생글 내친구 웰스팜'을 웰스팜 고객 100명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교원투어는 자녀를 동반 여행 상품을 예약한 고객에게 5만5000원 상당의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호텔체인 스위트호텔은 어린이 '조식 100원 프로모션'을 펼친다. 경주, 남원, 제주 등 스위트호텔 전 체인에서 진행되며, 조식 이용료는 추후 월드비전에 전액 기부할 예정이다.
K멤버스 온라인몰에서는 아이들의 창의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위즈아일랜드 프리미엄 교구를 비롯해 어린이에게 선물하기 좋은 완구, 서적, 유아동용품 등 1000여종의 상품을 최대 35% 할인 판매한다.
교원그룹 관계자는 "아이와 함께 성장해온 기업으로서 어린이에게 행복한 웃음을 전하기 위해 교원그룹의 대표 브랜드가 뜻을 모아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고객과 함께 의미를 나누고 가치 있는 경험을 즐겁게 실천해나가며, 앞으로 어린이날을 대표하는 문화 대축제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