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온이 카카오 T펫과 함께 17~31일 반려동물 간식을 비롯해 영양제, 용품 등을 할인 판매하는 '펫스티벌'을 개최한다.
국내 반려동물을 키우는 인구 수가 1500만이 넘어서는 등 펫 관련 시장의 수요에 맞춰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롯데온의 올해 반려동물 관련 매출은 전년대비 약 2배 신장하고 있다.
또한 행사 기간에 반려동물 관련 용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카카오 T 펫 8천원 쿠폰'을 증정한다. 카카오 T 펫은 반려동물과 이동할 때 이용할 수 있는 교통수단이다. 카카오 T 앱에서 예약부터 결제까지 가능하며, 이번에 제공하는 8천원 쿠폰은 기본 요금에 해당하는 금액이다.
반려동물 사진 콘테스트도 개최한다. 오는 31일까지 펫스티벌 매장을 찾아 콘테스트 페이지에 반려동물 사진과 함께 소개와 자랑을 글로 남기면 참가 가능하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엘포인트 5만점과 반려동물과 함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인생네컷 촬영권 등을 증정한다.
민이슬 롯데온 반려동물용품MD(상품기획자)는 "반려동물을 키우는 사람이 계속해서 늘어나고있어 관련 시장도 더욱 커질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며, "반려동물 용품뿐만 아니라 같이 생활하는 영역까지 확대해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기획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