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국내 물기업 위한 리더스 경영전략 세미나 개최

이재훈 기자

기사입력 2022-12-01 16:21



지난 11월 29일 서울 플라자 호텔 루비홀에서 국내 물기업의 지속 성장을 위한 리더스 경영전략 세미나가 열렸다.

한국환경공단, 유네스코 물안보국제연구센터, NSF코리아 주관으로 열린 이 행사는 코오롱 글로벌, 롯데건설, 금호산업, 태영건설, 동명기술공단, 이산, 동해엔지니어링, 도하 등 국내 물 산업을 대표하는 기업 35개사와 리더 38명이 모였다.

이 행사를 주최한 국가물산업클러스터 박석훈 단장은 인사말에서 "탄소중립 시대를 선도할 수 있는 다양한 경영전략 및 마케팅 전문가 강연과 토론의 장을 마련하고 미래를 준비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행사 오전에는 배덕효 국가물관리위원장의 '국가 물산업 육성 방향' 강연과 NSF 코리아(김진희 본부장)의 '물분야 국제 표준인증 및 성공사례' 및 강우현 대표(탐나라상상그룹)의 '탐나라 하늘물 이야기' 강연이 이어졌다.

오후에는 맹명관 교수(삼성멀티캠퍼스)의 '마케팅 경영전략 희망을 마케팅하라' 강연이 열렸다.

이날 참석한 한국환경공단 안병옥 이사장은 "탄소중립 실현을 선도할 수 있는 물산업 기업 리더들이 모여 경영전략 및 정책을 고민하고 나누는 소통의 장은 미래 발전 방향을 세우는 데 큰 도움이 되었다"고 말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