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롯데리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안산D/T점 리뉴얼 오픈

류종석 기자

기사입력 2022-12-23 09:22 | 최종수정 2022-12-23 09:22


롯데GRS의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요소를 겸비한 '안산D/T점(드라이브 스루)'을 지난 16일 리뉴얼 오픈했다.

오픈 이후 약 21년만에 새롭게 단장한 롯데리아 안산D/T점은 약 185평의 큰 규모에 3층의 단독 매장으로, 차에 탄 상태에서 제품을 주문해 가져갈 수 있는 시스템을 겸비한 '드라이브 스루' 매장이다.

롯데리아는 가족 단위 고객의 방문이 많은 주변 상권 특징에 맞춰 돌출형 아이콘, 무빙 아트 등 한 눈에 띄는 독창적인 외관 인테리어를 접목했으며, 총 127석의 객석과 각 층별 공간 구성 Zone 마련으로 먹거리ㆍ놀거리ㆍ볼거리를 함께 제공하는 매장을 선보였다.

이에 더해, 메뉴 구성에도 차별점을 두고자 유아ㆍ어린이 동반한 가족 단위 고객이 많은 특징을 고려한 바른키즈버거, 바른키즈버거 새우등 특화메뉴를 운영한다.

또 롯데리아 안산D/T점은 고객 맞춤 층 별 Zone 구성으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고객의 니즈를 고려한 웨이팅존, 단체석등 다양한 맞춤형 좌석을 마련했다.

롯데GRS 관계자는 "롯데리아 안산D/T점은 고객과 소통하고 함께 즐기는 매장으로 롯데리아의 친근한 Identity를 표현한 매장으로 기존 틀에서 벗어나 고객이 원하는 맞춤 공간 및 제품 구성으로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는 매장이 될 거라 기대한다."고 전했다


[롯데GRS=사진설명]롯데리아 안산 DT점 2층에 마련한 놀이방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