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창립 60주년 기념 한정판 프리미엄 호캉스 패키지 출시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23-04-03 16:56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워커힐)가 창립 60주년을 맞아 4월 한 달간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진행한다. 워커힐은 오랜 기간 꾸준히 이어져 온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지난 2월부터 '60일간의 페스티벌'이라는 테마 아래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워커힐은 4월을 맞아 프리미엄 경험에 집중한 2종의 패키지를 새롭게 선였다. 먼저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혜택과 호텔에서 지내는 시간을 더욱 알차게 만들어줄 '빛의 시어터' 입장권(2매)을 포함한 '60주년 기념 패키지'가 있다. 그랜드 워커힐은 아이와 함께 투숙하는 고객을 위해 패밀리 딜럭스 스위트룸 숙박 및 더뷔페 조식(성인 2인 및 유아 1인)이 제공되는 패키지를 마련했다. 해당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봄 맞이 가족 피크닉을 완성해 줄 포레스트 파크 텐트 이용권과 테이크아웃 피자도 제공된다.

아이가 없다면 비스타 워커힐을 선택하면 된다. 패키지는 봄꽃이 활짝 핀 아차산을 바라볼 수 있는 스튜디오 스위트룸 숙박과 워커힐의 프리미엄 소셜 라운지 리바(Re:BAR)에서 샴페인과 과일 안주로 구성된 60주년 세트 메뉴, 더뷔페 조식(2인)이 제공된다.

워커힐은 품격 있는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패키지' 도 준비했다. 그랜드 워커힐의 '더 헤리티지(The Heritage)'는 그랜드 스위트룸 1박과 워커힐의 대표 한식당 '온달'이 선보이는 최상급 코스 메뉴인 진수라상차림도 제공해 오감으로 프리미엄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그랜드 워커힐 16층에 위치한 클럽 라운지2인 혜택도 제공해 한강과 아차산을 바라보며 간단한 조식을 즐기거나, 오후 6시부터 8시까지 해피아워를 통해 스낵, 음료 및 주류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비스타 워커힐은 통해 스파 스위트룸 혹은 코너 스위트룸 숙박과 싱글몰트 위스키와 다양한 과일, 치즈를 곁들일 수 있는 리바(Re:BAR)의 'THE VISTA' 세트로 구성된 '더 비스타(The Vista)' 패키지를 마련했다.

현몽주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총괄은 "창립 60주년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며 "가족, 친구, 연인과 잊지 못할 기억, 행복한 추억을 쌓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