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화의료원 김상현 팀장 'K-의료 해외 진출 기여'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 수상

장종호 기자

기사입력 2023-04-03 10:12 | 최종수정 2023-04-03 10:12


이화의료원 김상현 국제의료사업팀장이 지난 달 23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2023 메디컬코리아 글로벌 헬스케어 유공 포상' 시상식에서 보건복지부(장관 조규홍)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2023 메디컬코리아 글로벌 헬스케어 유공 포상'은 한국 의료의 우수성을 세계에 알리고, 해외의료 관광 및 외국인 환자 유치 활성화로 국내 의료 산업 발전을 위해 노력한 기관과 개인에게 수여하고 있다.

김상현 팀장은 2009년부터 우리나라 의료의 해외 진출 및 외국인 환자 유치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공을 인정받았다. 또 국제의료사업을 적극 추진해 한국의료의 우수성을 세계에 알리고 외국인 환자 수 증대에 기여한 점이 높이 평가돼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김상현 팀장은 "우리나라의 우수한 의료를 세계에 알리기 위해 애썼던 이화의료원의 공로가 인정받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헬스케어와 우리나라 의료 발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이화의료원 김상현 팀장 'K-의료 해외 진출 기여'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

이화의료원 김상현 국제의료사업팀장(오른쪽)이
'2023 메디컬코리아 글로벌 헬스케어 유공 포상'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을 수상하고 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