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오팜(대표 김양수)의 피부장벽 전문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Real Barrier®)'가 올 상반기 주력 제품인 '시카릴리프Rx 페이드인 세럼'을 통해 환경을 생각하는 '가치소비' 활동에 동참하겠다고 밝혔다.
'시카릴리프Rx 페이드인 세럼'은 리얼베리어의 독점원료인 테카-세라™ 성분이 5% 함유되어 외부 자극으로 인한 피부 붉은기를 빠르게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도 있다. 테카-세라™는 병풀의 핵심 성분인 테카와 네오팜의 독자개발 세라마이드(Ceramide-9S)를 리포좀해 탄생한 강력한 액티브 성분으로, 1회 사용 직후 외부 자극으로 인한 피부 붉은기를 15.74% 진정시켜 주는 인체적용시험 결과가 나왔다고 브랜드 측은 주장했다. 또 미백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가 식약처 고시 기준 최대 함량인 5% 고함유된 것이 특징. 더불어 생병풀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어 건조 병풀의 약 50배의 효과를 기대할 수도 있다고 것이 브랜드 주장이다.
리얼베리어 관계자는 "현재 전세계적으로 환경을 위한 활동들이 강조되고, 많은 기업들이 동참하고 있는 만큼 소비자들이 함께 할 수 있는 '컨셔스 뷰티'를 보여 주고자 했다. 앞으로도 이와 같은 활동들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