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티웨이항공, '우수직원 베스티 선정 …"서비스 품질 개선 노력"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25-02-19 19:04


티웨이항공, '우수직원 베스티 선정 …"서비스 품질 개선 노력"
◇정홍근 티웨이항공 대표이사(우측에서 두 번째), 김형이 티웨이항공 경영본부장(우측에서 첫 번째), 황영조 티웨이항공 운송담당 상무(좌측에서 첫 번째), 송유미 티웨이항공 세부지점장(좌측에서 두 번째)

티웨이항공이 2024년 하반기 서비스 우수직원 베스티(Best')를 선정했다고 19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에 따르면 지난 18일 김포공항 화물청사 사무실에서 진행된 시상식에는 정홍근 대표와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고객 서비스 우수 임직원을 선정하는 티웨이항공의 베스티(Best')는 유관 부서와 경영진의 심사를 거쳐 일 년에 두 번 시상식을 진행하며, 고객 서비스 품질 개선에 기여한 공로에 따라 소정의 포상도 함께 주어진다.

시상식에서는 송유미 티웨이항공 세부지점 지점장이 베스티 선정의 영예를 안았다. 송 지점장은 항상 웃는 얼굴로 친절하게 여행지를 찾는 승객들을 맞이하고, 어려움에 처하거나 도움이 필요로 하는 승객들을 안정시키고 최대한 돕는 등 고객 편의성 확대를 위해 노력했다.

인천발 세부행 비행기에서 갑작스러운 응급상황 발생으로 현지 병원을 찾느라 여행 계획이 변경된 승객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도와 무사히 한국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

티웨이항공은 지난 2019년부터 홈페이지에 등록된 고객 칭송 서신을 기반으로 티웨이항공 베스티(Best')를 선정해 임직원을 독려하고 우수 서비스 사례를 사내에 공유해 대고객 서비스 품질 개선에 힘쓰고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앞으로도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공감하며 웃는 얼굴로 최상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