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봄철 환절기에는 미세먼지와 황사뿐만 아니라 꽃가루, 건조함까지 더해져 호흡기와 피부 건강을 동시에 위협한다. 이런 다양한 외부 자극으로부터 코와 입, 그리고 피부까지 보호하는 '토탈케어'가 필요한 시기다.
'코디 프레시에어 생활안심 마스크'(대형)는 3단 입체 구조와 넓은 면적으로 착용감을 높이고 편안하게 호흡할 수 있도록 설계한 제품이다. 고효율 고밀도 정전필터를 적용해 황사와 미세먼지로부터 호흡기를 지켜준다.
두 제품 모두 100% 국내 생산 중이며 독일 더마테스트를 통과한 안감으로 제작되어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위생적인 개별 포장 시스템을 적용해 휴대와 보관이 용이하다.
쌍용C&B 관계자는 "봄 환절기 시즌에는 황사와 미세먼지는 물론, 높은 일교차까지 더해져 각종 호흡기 질환으로 고생하는 소비자들이 많다"며 "철저한 품질관리와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품질을 입증받은 코디 마스크와 로션 티슈가 건강한 일상을 지키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생활위생 전문 기업인 쌍용C&B는 화장지류(코디), 물티슈(코디, 베피스), 생리대(오닉), 유아기저귀(베피스), 시니어기저귀(키퍼스) 등 다양한 위생용품 브랜드와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