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삐아(BBIA), 신제품 ‘오 매트 쿠션’ 5월 12일 런칭, 쿠팡 선런칭 기념 단독 기획세트 선봬

황수빈 기자

translation

기사입력 2025-05-12 10:29 | 최종수정 2025-05-12 10:30


삐아(BBIA), 신제품 ‘오 매트 쿠션’ 5월 12일 런칭, 쿠팡 선런…

뷰티 브랜드 삐아(BBIA)가 5월 12일 신제품 '오 매트 쿠션'을 런칭한다.

삐아 '오 매트 쿠션'은 삐아의 베이스 라인 '오 베이스(EAU BASE)'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세미매트 제형의 쿠션으로, 모공 커버력이 좋으면 건조해 들뜨고 촉촉하면 커버력과 지속력이 떨어져 고민이 많았던 모공 부각 수부지 피부의 니즈를 세심하게 반영했다.

이에 밀도 높은 텍스처로 모공을 촘촘하게 메우는 커버력과 우수한 지속력은 물론, 보송한 마무리감과 속건조 없이 편안한 사용감까지 모두 갖췄다. 피부 결점을 섬세하게 커버하면서도 두껍지 않게 밀착되어, 하루 종일 메이크업이 무너지지 않고 매끈한 피부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피부에 유해한 성분을 배제한 클린 비건 포뮬러로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피부를 쿨링하고 진정시키는 특허 성분을 비롯해 스킨케어 성분이 67.6% 함유돼 최적의 유수분 밸런스로 속은 촉촉하면서도 겉은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제형이 특징이다.

또한 인체적용 시험을 통해 입증된 '24시간 안티 다크닝' 효과로 피부 톤 변화를 최소화하며, 베이스 메이크업에서 흔히 나타나는 들뜸이나 얼룩짐 현상을 줄여 오랜 시간 깔끔하고 균일한 피부 표현을 유지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패키지 디자인은 삐아 베이스 제품의 정체성을 반영해 커스텀 사선 라인 디자인을 적용해 브랜드 고유의 감각적인 무드를 강조했다.

이번 오 매트 쿠션은 쿠팡에서 단독 선런칭하며, 이를 기념해 풍성한 구성의 기획 세트도 함께 선보인다. '오 매트 쿠션' 본품은 물론 리필, 밀착력을 높여주는 전용 퍼프 2매, 그리고 섬세한 베이스 표현을 도와주는 '오 퍼펙트 브러쉬'까지 포함된 풀 패키지로, 쿠션의 장점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삐아 관계자는 "오 매트 쿠션은 모공 큰 수부지 피부 타입의 다양한 고민을 반영해 개발된 제품으로, 모공 커버력과 지속력, 속건조 없는 제형까지 균형을 모두 갖춘 것이 특징"이라며 "다가오는 여름철 높아지는 피부 열감과 넓어지는 모공, 지속력까지 꼼꼼히 신경 써 선보인 제품인 만큼 이번 쿠팡 단독 선런칭을 통해 많은 소비자들이 삐아만의 새로운 베이스 경험을 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오 매트 쿠션은 오는 5월 26일 자사몰과 네이버를 비롯한 전채널에도 런칭하여 꾸준히 열기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