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 이지듀가 지난 8일 어버이날 서울 잠실 이크루즈에서 모녀가 함께하는 기미 앰플 플라워 클래스 '로즈위듀(Rose with easydew)'를 개최했다.
기미 앰플(DW-EGF 멜라토닝 원데이 앰플)을 여러 세대가 함께 사용한다는 실제 소비자 리뷰에서 착안해 기획된 '로즈위듀'는 가족과 함께 이지듀 제품을 체험하고 서로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진행됐다. 사전에 이지듀 제품을 사용하는 모녀 고객의 사연을 공모해 선정된 8팀(16명)이 참가해 전문 플로리스트의 지도 아래, 꽃을 활용해 나만의 '기미 앰플 로즈 에디션' 플라워 박스를 꾸미고 서로에게 선물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한가인 앰플'로 화제를 모은 이지듀 기미 앰플은 지난해 누적 2000만 병 이상 판매되며 폭넓은 연령층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행사에 소개된 '로즈 에디션'은 기존 기미 앰플의 DW-EGF(고활성상피세포성장인자), 나이아신아마이드 등 기미 케어 성분에 다마스크 장미꽃 수·오일, 비타민B12를 더해 생기와 보습 효과를 강화한 제품이다.
이지듀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층이 브랜드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