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모두투어, 가을 시즌 '하노이 근교 여행' 기획전 선보여

기사입력 2025-08-26 15:11


모두투어, 가을 시즌 '하노이 근교 여행' 기획전 선보여

모두투어가 가을 시즌을 맞아 베트남 하노이와 주변 지역의 다양한 매력을 담은 '하노이 근교 여행 기획전'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하노이는 베트남 내에서 다낭, 나트랑, 푸꾸옥에 이어 네 번째로 인기 있는 여행지다. 9월부터 11월까지는 날씨가 온화해 여행에 가장 적합한 시기로 꼽힌다. 모두투어는 최근 하노이와 근교 여행지를 결합한 다양한 상품을 출시했고, 8월 기준 예약률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75% 증가했다.

하노이 근교 여행 기획전은 최근 신규 여행지로 주목받는 사파, 유네스코 세계자연유산 하롱베이, 고대 수도 닌빈, 힐링 휴양지 하이퐁(깟바섬) 등을 중심으로 진행된다. 일부는 캄보디아까지 연계해 동남아 여행을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여행 스타일에 따라 프리미엄 패키지 '모두시그니처', 자유여행 등을 비롯해 느긋한 힐링러, 모험을 즐기는 여행자, 가족 단위 여행객, 미식가, 감성 여행자 등 테마별 카테고리로 구성한 게 특징이다.

이우연 모두투어 상품본부장은 "하노이와 근교 지역은 각각 뚜렷한 매력을 지니고 있어 짧은 일정 안에 도시와 자연, 문화를 모두 경험하고자 하는 여행자에게 최적의 상품"이라며 "여행 트렌드와 고객 니즈에 맞춘 차별화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