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의리남 김보성 로드 FC '킴앤정TV' 출연, '악동(?) 정문홍은 내가 잡는다.'

권인하 기자

기사입력 2019-04-17 17:40


김보성이 로드FC의 '킴앤정 TV'에 출연해 정문홍 전 대표를 공격하며 팬들로부터 화제가 됐다. 사진=로드FC 제공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맹활약중인 '의리남' 김보성이 로드 FC '킴앤정TV'에 출연했다.

'킴앤정TV'는 팬들과의 소통을 위해 기획된 로드 FC 자체 콘텐츠로 로드 FC 김대환 대표와 정문홍 전 대표가 직접 출연한다. 그동안 대외적으로 알려지지 않았던 비하인드 스토리들을 이야기하고, 팬들의 댓글에 직접 답하며 적극적인 소통을 펼쳐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킴앤정TV' 1편에서는 오는 5월 18일 제주 한라체육관에서 열리는 굽네몰 ROAD FC 053 제주에서 만수르 바르나위(27·TEAM MAGNUM/TRISTAR GYM)와 100만불 토너먼트 최종전을 치르는 '끝판왕' 권아솔(33·팀 코리아 MMA)이 출연했다.

새롭게 공개된 '킴앤정TV' 3편에는 로드 FC '의리 파이터'이자 영화배우 겸 방송인 김보성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정문홍 전 대표와 깊은 친분을 가진 김보성은 물 만난 물고기처럼 그를 공격했다. 이에 당황한 정 전 대표의 표정이 카메라에 생생히 잡혀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내게 했다.

김보성은 "정문홍 회장은 악동이야. 나는 원래 착한 사람한테는 더 착하고 악동들한테는 더 악마가 돼. 악을 때려잡는 정의의 사나이야"라고 말했다.
권인하 기자 indyk@sportschosun.com



◇굽네몰 ROAD FC 053 제주 / 5월 18일 제주 한라체육관

[100만불 토너먼트 최종전 권아솔 VS 만수르 바르나위]


[무제한급 아오르꺼러 VS 제롬 르 밴너]

[라이트급 하야시 타모츠 VS 신동국]

[-90kg 계약체중 임동환 VS 김태인]



◇굽네몰 ROAD FC YOUNG GUNS 42 제주 / 5월 18일 제주 한라체육관

[밴텀급 박석한 VS 쿠보 켄타]

[플라이급 고기원 VS 황창환]

[웰터급 윤태영 VS 임병하]

[밴텀급 양희조 VS 로웬 필거]

[-68kg 계약체중 신지승 VS 지영민]


▶무료로 보는 명품 커플 궁합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