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권인하 기자]10년 넘게 라이벌 관계를 유지해온 '악동' 권아솔(36·FREE)과 '코리안 불도저' 남의철(41·딘앤하이 스포츠/ 팀 사내남)이 드디어 주먹 대결을 펼친다.
매치 확정 소식을 전하기 위해 정문홍 회장은 원주 정병원에서 메디컬 체크를 받는 남의철을 만났다. 현장에서 남의철은 "권아솔 선수와는 서로 계산해야 될 것이 있다. 언젠가는 해야 되는 시합이고, 안타까운 일이지만 설영호 선수가 부상을 당해서 그 자리가 비어 운명처럼 매치가 잡혔다. 빈자리를 메울 수 있어서 다행이라는 생각도 들고, 팬분들에게도 좋은 소식이 될 거 같다. 재밌는 시합을 하려고 준비하고 있다"며 경기 성사 소감을 전했다.
정문홍 회장은 "남의철 권아솔 같은 (인지도 높은 선수들이) 시합을 뛰어야 인기 없는 선수들도 사람들에게 노출이 될 수 있다. 그래서 제도권 안에서 하는 게 중요하고 남의철 선수에게 감사하다. 본인들끼리 밖에서 스파링을 하거나 시합해서 충분히 수익을 낼 수 있다. 그런데 다 유튜버일 수 없고, 다 끼가 많지는 않다. 끼가 많은 선수들이 희생 플라이를 하는 느낌도 있다"며 남의철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권인하 기자 indyk@sportschosun.com
◇굽네 ROAD FC 060 2부 / 5월 14일 오후 2시 SPOTV2 생중계◇
[페더급 타이틀전 박해진 VS 김수철]
[-85kg 복싱 스페셜 매치 권아솔 VS 남의철]
[플라이급 이정현 VS 세이고 야마모토 (김성오)]
[밴텀급 김현우 VS 양지용]
[-73kg 계약체중 난딘에르덴 VS 여제우]
[미들급 임동환 VS 윤태영]
◇굽네 ROAD FC 060 1부 / 5월 14일 오전 11시 SPOTV2 생중계
[라이트급 장경빈 VS 양지환]
[-51kg 계약체중 고나연 VS 박서영]
[밴텀급 이신우 VS 이정현]
[플라이급 정재복 VS 김영한]
[플라이급 박진우 VS 김준석]
[밴텀급 김진국 VS 조민규]
[라이트급 김민형 VS 위정원]
▶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