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가 통일된 브랜드 이미지를 확립에 나섰다.
바로 최초의 글로벌 통일 브랜드 캠페인 "AMAZING IN MOTION" 발표식에서다.
렉서스는 현지 시각 20일 미국 뉴욕에서 개최된 디자인 이벤트「DESIGN MATTERS(디자인의 중요성」에서, 토요다 아키오 토요타자동차 사장이 직접 참석해, 'AMAZING IN MOTION'을 통한 렉서스 브랜드의 진화의 선언과 구체적인 활동을 직접 설명했다고 21일 밝혔다.
토요다 아키오 사장이 밝힌 이번 캠페인은 렉서스 브랜드의 근간을 이루는 '고객의 기대를 넘는 놀라움과 감동을 계속 제공한다'는 비전을 "AMAZING IN MOTION"라고 하는 슬로건에 담아, 미래를 겨냥한 고급모델과 라이프 스타일의 관련성을 제안하기 위해, 자동차 영역에 머물지 않는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한다는 것이 핵심이다.
이를 위해 렉서스는 구체적으로는 디자인,영상,건축,아트,장인의 기술,음식,패션 등의 폭넓은 분야에서의 활동을 통해 렉서스와 관련된 고객들에게 보다 풍요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해 가는 것을 지향하며 "AMAZING IN MOTION"의 슬로건을 내걸게 된다.
/지피코리아 김기홍 기자 gpkorea@gpkorea.com, 사진=렉서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gpkorea@gpkorea.com
[Copyright ⓒ 지피코리아(www.gpkorea.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