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축구여신’ 정인영, 환상비율 게임모델 ‘몸매의 정석’

최종수정 2013-05-02 14:12
정인영~~~
사진='풋볼데이' 정인영 인터뷰 영상 캡처

'축구여신' KBS N 정인영 아나운서가 '환상몸매'를 선보여 화제다.

지난달 15일 정인영을 전속 모델로 발탁한 NHN의 축구 시뮬레이션 게임 '풋볼데이'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정인영의 인터뷰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정인영은 다양한 콘셉트의 의상을 소화하며 팔색조 매력을 뽐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정인영은 타이트한 파란색 민소매 티셔츠와 흰색 핫팬츠를 착용, 자신의 콜라병 몸매를 훤히 드러내며 남성 팬들의 마음을 흔들리게 한다. 또 교복을 연상케 하는 초미니 스쿨룩과 주홍빛 튜브 드레스로 긴 각선미를 과시했다.

정인영 영상을 공개한 '풋볼데이'는 NHN이 개발하고 네이버 스포츠 페이지를 통해 서비스하는 정통 축구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해당 영상 속 인터뷰 중 "공식 모델이 된 소감"을 묻는 제작진에 정인영은 "내가? 이런 느낌이었다"며 "축구를 통해 이슈가 된지 얼마 안돼서 연락이 와 깜짝 놀랐다. 감사했고 잘해야 되겠다고 생각했다"고 모델 활동에 대한 다짐을 밝혔다.

한편 정인영은 KBS N 스포츠 축구전문 매거진 프로그램 '라리가 쇼' 진행을 맡는 등 활발한 방송 활동으로 팬들 사이에서 '축구여신'이란 애칭으로 불리며 사랑받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동영상=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