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승기 '내 귀에 캔디' 섹시 댄스 재현, 백지영에 과감한 스킨십 '후끈'

by
이승기 내 귀에 캔디
Advertisement
'이승기 내 귀에 캔디'

Advertisement
가수 이승기가 백지영과 함께 '내 귀에 캔디'로 과감한 섹시 댄스를 선보였다.

14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서는 이선희와 함께 애제자 이승기와 후배가수 백지영이 함께 출연해 입담을 자랑했다.

Advertisement
이날 이승기와 백지영은 지난 2009년 MBC '가요대제전'에서 함께 공연한 '내 귀에 캔디'를 재현했다. 평소 몸치로 알려진 이승기는 백지영과의 섹시 안무를 완벽하게 소화해 현장을 후끈하게 달궜다.

이에 이선희는 "승기가 이제는 자연스러운 필이 춤출 때 나온다. 잠깐 봤는데도 설렌다. 남성스러움이 느껴진다"면서, "제 주변 친구들도 전과 달리 '승기'가 아니라 '승기 씨'라고 한다"고 이야기해 눈길을 끌었다.

Advertisement
한편 이승기 내 귀에 캔디 댄스를 접한 네티즌들은 "이승기 내 귀에 캔디 댄스실력 아직 살아있다", "이승기 내 귀에 캔디, 과감한 몸짓에 깜짝", "이승기 내 귀에 캔디, 백지영과 섹시댄스 여자친구 보고 있나", "이승기 내 귀에 캔디, 섹시한 눈빛으로 후끈한 무대", "이승기 내 귀에 캔디, 얼마나 연습했으면 아직도 기억해"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