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현장속보]손흥민 경기장 도착! 팰리스전 출전 가능성 높아졌다!

by

[토트넘홋스퍼스타디움(영국 런던)=이건 스포츠조선닷컴 기자]손흥민(토트넘)이 크리스탈팰리스전에 나설 수 있을까.

토트넘은 11일 오후 영국 런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크리스탈팰리스와 2024~2025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36라운드 경기를 치른다. 이미 경기장 앞에는 많은 팬들이 기대감을 안고 경기를 기다리고 있다.

한국 팬들의 관심은 손흥민의 출전 여부이다. 손흥민은 발을 다쳤다. 구체적인 부상 부위와 상황은 알려지지 않았다. 4월 열린 울버햄턴과의 원정 경기부터 내리 7경기를 결장했다. 포스테코글루 감독은 그 때부터 손흥민의 부상 상태에 대해 "좋아지고 있다"고만 말하곤 했다.

그러나 경기를 하루 앞둔 10일 포스테코글루 감독은 손흥민에 대해 또 다른 이야기를 했다. 그는 "내일 경기에서 손흥민이 조금 이라도 뛰길 반 쯤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돌아올 수 있는 선수는 손흥민이 유일하다"고 덧붙였다. 손흥민이 이제 출전가능하다는 이야기이다.

11일 출전 가능성이 더욱 높아졌다. 경기를 3시간 앞두고 토트넘은 SNS에 게시물을 올렸다. 선수단이 경기장에 도착하는 사진이었다. 여기에 손흥민도 있었다. 손흥민의 출전 가능성을 암시했다.

현지 시각 11일 오전 11시 35분 현재 아직 출전 명단은 발표되지 않았다. 그러나 손흥민이 선발이든, 벤치든 출전 명단에 이름을 올릴 것은 확실해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