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그는 지난 오클라호마시티 선더와의 경기가 끝난 뒤 '우리는 오클라호마시티 선더와 비슷한 수준이 아니다. 우리(LA 레이커스)를 그들(OKC)과 비교할 수 없다. 오클라호마는 챔피언십 팀이다. 우리는 그렇지 않다. 우리는 48분 동안 에너지와 노력을 유지할 수 없지만, 그들은 할 수 있다'며 '그래서 그들은 우승을 차지할 수 있었다. 최고의 팀들과 경기를 할 때는 정말 높은 수준의 노력과 실행 능력이 필요하다'고 했다.
Advertisement
당연한 결과였다.
Advertisement
그는 경기가 끝난 뒤 가진 현지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우리 팀은 우승 후보가 될 수 있다. 플레이오프에서도 강한 경쟁력을 지닐 수 있다고 믿는다'고 했다.
Advertisement
좋은 수비력과 농구 센스를 지니고 있고, 팀 희생정신이 좋다. 하지만, NBA 수준의 공격력은 아니라는 평가를 받는다. 득점력이 문제이고, 1m88의 작은 키도 걸린다.
그는 NBA에서 부진했다. 어찌보면 당연했다. LA 레이커스와 산하 G리그 사우스베이 레이커스를 오가면서 경기 경험을 쌓고 있다. 이번 샌안토니오전에서 임팩트있는 모습을 보였지만, 르브론이 올 시즌이 끝난 뒤 LA 레이커스와 결별할 경우, 브로니의 잔류 여부도 어떻게 될 지 모른다. 류동혁 기자 sfryu@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