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힘내자 부산! 행사 28일 개최

최종수정 2015-06-27 17:00

롯데 자이언츠가 '힘내자 부산!' 행사를 실시한다.

롯데는 28일 부산 사직구장에서 열리는 넥센 히어로즈와의 홈경기를 맞아 '힘내자 부산!' 행사를 개최한다. 이 행사는 부산시에서 실시하는 '부산 경제 살리기 범시민 캠페인'에 롯데자이언츠가 동참하고자 실시하게 되었으며, 캠페인 활성화와 시민 참여행사에 적극 협조하기 위해 이 날 경기 입장권 1만장을 부산광역시 자원봉사센터에 기부했다.

뿐만 아니라, 경기 전 사직야구장 광장에서는 부산 경제 살리기 캠페인과 함께 1600판다+ 전시회, 대동춤 플레시몹, 메르스 극복 캠페인, 롯데제과 레이즈 스낵 5,000개 무료배포와 경기 중 클리닝 타임에는 윤형빈 소극장의 '부산 정말 좋아' 공연 등 다양한 행사가 열린다. 특히 이 날 행사에는 서병수 부산시장이 직접 방문하여 캠페인을 시민들에게 적극 홍보하고 관계자를 격려할 예정이다.

한편, 이 날 경기 전 롯데자이언츠는 부산시, 부산의료원, 부산아이파크, KT소닉붐과 함께 의료지원 및 사회공헌사업 공동추진 MOU를 실시한다. 이번 협약을 통해 부산 연고의 프로구단 홈경기시 부산시 행정 지원과 프로구단의 소외계층에 대한 사회공헌 사업추진 및 공동 홍보 이벤트를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부산경제 살리기 캠페인을 위해 방문한 서병수 시장이 시구를, 의료지원MOU를 위해 방문한 정문기 부산의료원장이 시타를 할 예정이다.


김 용 기자 awesome@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