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엄청난 비 구름' KIA-NC전, 우천 취소...10일 선발 로건-이의리 그대로 [창원 현장]

기사입력 2025-08-09 16:21


'엄청난 비 구름' KIA-NC전, 우천 취소...10일 선발 로건-이의…
사진=김용 기자

[창원=스포츠조선 김용 기자] KIA-NC전이 우천 취소됐다.

9일 창원NC파크에서 열릴 예정이던 KIA 타이거즈와 NC 다이노스의 주말 3연전 두 번째 경기 취소됐다. 오후 3시경부터 창원 지역에 비가 내리기 시작했고, 빗줄기가 굵어지자 오후 3시30분경 일찌감치 취소 결정이 내려졌다.

이날 경기 일찌감치 개최가 불투명한 상황이었다. 이날 창원 지역에는 오후부터 많은 비가 예보돼있다. 계속해서 산사태, 하천 범람 등에 대한 안전 문자가 올 정도로 큰 비가 예고됐다.

홈구단 NC도 일찌감치 대형 방수포를 깔아놓고, 관중 입장을 지연시키는 등 비에 대비하고 있었다. 점심 무렵까지는 흐리기만 하고 비가 오지 않았는데, 오후 3시경부터 비가 내리기 시작했다. 레이더를 보면 거대한 비구름이 서쪽에서 동쪽으로 이동중이며 남부 지방을 뒤덮고 있다.

이날 선발은 NC 로건, KIA 이의리였다. 두 팀 모두 10일 경기 선발을 바꾸지 않기로 했다. 다음 주중에도 전국적으로 비 예보가 있어 내일 던지지 않으면 이 선수들의 등판이 계속 밀릴 수 있다는 걸 양팀 감독 모두 고려했다.

창원=김용 기자 awesome@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