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외환은 포인트 가드 김지윤의 복귀로 팀 김정은, 샌포드가 보다 수월하게 공격 작업을 할수 있게 되었으며 전체적인 팀 밸런스가 많이 좋아졌다. 하지만, 지난 국민은행과 경기에서 한때 17점차 까지 앞서갔던 경기를 실책이 빌미가 되어 역전패를 허용했다는 점은 지난 신한은행과 경기에서 승리를 거둔 삼성생명을 상대로 심리적으로 큰 부담이 될것이다.
선수들이 위축 된 경기 내용을 보일 가능성이 높은데 지난 경기 24득점을 기록한 김정은의 골밑 돌파가 해리스가 버티고 있는 삼성생명에게 통하지 않을 가능성이 높다는 점은 답답한 공격력이 나타날 위험성을 높여준다. 공격제한 시간에 ?기는 장면이 여러차례 나타나게 될것으로 예상되며 빠른 공격 보다는 노련한 경기 운영속에 철저하게 약속 된 공격 패턴을 구사하는 이미선의 플레이와 맞물려서 전체적으로 저득점 공방전이 펼쳐질 것으로 판단된다. [2월 30일생 분석위원의 경기별 분석 발췌]
이은 내용이 궁금하시다구요? 스포츠토토 분석의 대가 '오즈온'이 여러분의 고민을 풀어드립니다. 프리미엄 2폴더, 전문가의 촉 등 전문 분석위원들의 친절하고 정확한 분석을 통해 이변을 피하고 적중률을 높여보세요. 'WKBL' 여자농구의 전문 분석이 궁금하다면 지금 http://www.oddson.co.kr으로 접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