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 6개월만에 신곡 발표하는 문희준, 장르를 보니 발라드네!

기사입력 2013-01-04 12:34


문희준 디지털 싱글 재킷.

새해 시작과 함께 소녀시대, 백지영 등 대형 가수들이 속속 컴백하는 가운데 또 다른 대형가수 한 명이 컴백한다.

주인공은 한동안 음악활동을 중단하고 예능 MC로 각종 프로그램에서 활발한 활동을 보여 주고 있는 HOT 출신 예능인 문희준이다. 컴백곡은 '스캔들'로 4일 감성적인 느낌의 티저 영상과 동시에 공개되었다.

문희준은 2009년 '라스트 크라이' 발표 이후 3년 6개월이라는 긴 공백으로 가수로서의 활동은 접은 것이 아니냐는 추측을 낳아왔다.

2001년 대중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던 HOT 해체 이후 로커로 변신해 많은 대중들을 깜짝 놀라게 하며 솔로가수로 변신한 문희준이 이번에는 록이 아닌 발라드로 장르를 바꾸며 또 한번 대중들을 깜짝 놀라게 한다.

'스캔들'은 문희준이 직접 작사,작곡, 편곡 등의 모든 작업에 참여하여 오랜만에 프로듀서로서도 변함없는 실력을 과시하며 음악에 대한 열정과 변화를 보여 주었다.

발라드 가수로의 변신이 어떤 반응을 얻을지 음악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