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현재 '이태백' 합류, 진구-박하선과 호흡

기사입력 2013-01-14 09:42


사진제공=래몽래인

배우 조현재가 KBS2 새 월화극 '광고천재 이태백'(이하 이태백)에 합류했다.

조현재는 '학교 2013' 후속으로 다음 달 4일 첫방송하는 '이태백'에서 굴지의 광고대행사 금산애드의 AE(광고기획자) 파트 팀장 애디 강으로 출연한다. 애디 강은 세계적인 광고 공모전에서 메달을 휩쓴 명실상부한 엘리트로 불리한 전투에서도 승리할 수 있는 탁월한 전략가에다 죽은 기획안도 살려내는 'PT의 귀재' 캐릭터다.

특히, 조현재는 극 중에서 태어날 때부터 정반대의 삶을 살아온 이태백(진구)와 사사건건 부딪히는 라이벌로 치열한 경쟁을 통해 날선 대립각을 세울 것이 예고돼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제작사 '래몽래인'은 "애디 강은 조현재에게 딱 맞는 옷을 입은 듯 잘 어울리는 배역이라 생각한다. 냉철하면서도 지적인 카리스마를 가진 애디 강을 조현재가 잘 소화해주리라 기대하고 있다. 부드러운 이미지를 가진 그의 새로운 연기변신을 지켜봐 달라"며 "조현재가 합류함으로서 막강한 라인업을 완성, 진구와 조현재의 대립각 역시 긴장감 있게 그려질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 시청자분들의 기대에 부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전했다.

'이태백'은 사람들을 유혹하는 광고라는 매력적인 꽃을 피우기 위해 피 말리는 전쟁을 하며 살아가는 광고장이들의 모습을 생생하게 그려나갈 리얼리티 드라마로 이미 진구 박하선 한채영 고창석 한선화 등 환상의 라인업을 구축하고 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