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형빈, 정경미와의 결혼에 도움 얻은 책은?

기사입력 2013-01-14 11:26


사진제공=MBC에브리원

오는 2월 결혼을 앞둔 개그맨 윤형빈이 여자친구 정경미와의 결혼에 도움이 될 만한 책을 추천해 화제가 되고 있다.

MBC에브리원 '세상에 단 하나뿐인 강의'에 출연한 윤형빈은 '내가 알고 있는 걸 당신도 알게 된다면'이라는 책을 들고 청중 앞에서 강연을 펼쳤다. 이 책은 세계적인 사회학자이자 인간 생태학 분야의 최고권위자 칼 필레머가 70대 이상의 노인 1000여명과 진행한 인터뷰를 모아 엮은 책이다.

윤형빈은 "이 책에서 나오는 현자들이 해주는 이야기가 경미와 나에게도 많은 도움을 주었다"고 소개하며 만남부터 결혼까지의 뒷이야기를 책 이야기와 함께 풀어내 청중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윤형빈은 책에서 소개된 "결혼은 반반씩 내 놓는게 아니다"라는 말에 공감하며 "이 말을 새기고 살면 더 행복하게 살아 갈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갖게 됐다"고 밝히기도 했다.

윤형빈의 '세상에 단 하나뿐인 강의'는 오는 15일 오후 9시에 방송 될 예정이다.
김표향 기자 suzak@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