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스2' 티저영상 공개, 놓칠 수 없는 긴장감 '눈길'

최종수정 2013-01-19 13:41

사진캡처=KBS

KBS2 새 수목극 '아이리스2'가 공식 티저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지난 2009년 방영된 시즌 1에서 현준(이병헌)에 의해 체포됐던 백산(김영철)이 3년 후, 특수 감옥에 갇혀 있는 모습으로 시작되는 모습은 앞으로 벌어지게 될 전쟁의 서막을 짐작케 하고 있다. 25초가량의 짧은 분량임에도 불구하고 긴장감으로 시선을 압도하고 있는 이번 티저 영상은 그동안 '한국형 블록버스터'에 목말라 있던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희열을 선사했다.

또 육해공을 넘나드는 배우들의 열연과 영화를 방불케 하는 화려한 영상미 속에서 끊임없이 벌어지는 추격 액션은 시즌1을 능가할 대작의 탄생을 예감케 하고 있다.

드라마 '아이리스2'의 한 관계자는 "더욱 거대해진 음모로 돌아온 아이리스와 한층 진화된 액션과 치밀해진 두뇌플레이로 태세를 갖춘 NSS와의 숙명적 대결은 최강 캐스팅 라인에 더하여 보다 풍성하고 다이나믹한 드라마로서의 입지를 다질 것이다"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한편 '아이리스2'는 '전우치'의 후속으로 다음 달 13일 첫 방송한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