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화장품'이 나왔다고? 싸이, 기능성 화장품 11가지 출시

최종수정 2013-01-21 13:41



싸이 화장품을 바르면 어떤 효과가 있을까?

가수 싸이의 화장품이 나와 관심을 끌고 있다. 11번가는 21일부터 '싸이 에너지 팩토리 맨즈 시리즈(이하 싸이 화장품)'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싸이 화장품'은 소망화장품과 싸이가 협업해 출시한 남성 전용 화장품 라인이다. 싸이가 제품 성분 개발부터 패키지 디자인, 마케팅까지 전 분야에 관여해 화제가 됐다. 제품과 케이스에는 싸이의 일러스트와 사인이 삽입돼 시각적인 효과를 더한다.

11번가 측은 '싸이 화장품'에 대해 "기존 보정 제품과는 달리 바른 듯 안 바른 듯 자연스러운 피부표현이 가능한 제품"이라며 "20~30대 남성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했다.

소망화장품 측은 "뛰어난 외모의 모델은 소비자에게 괴리감을 줄 수 있지만, 싸이는 이웃집 형과 같은 친근한 이미지로 그들과 공감대를 이룰 것이라고 판단했다"고 설명했다. 싸이는 "나와 화장품이 만나면 어떤 시너지가 나올 지 기대해달라"며 자신감을 전했다.

한편 '싸이 화장품'은 스킨과 로션 등 기초부터 썬케어, 마스크 등 기능성 화장품까지 총 11가지로 이뤄졌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