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일영 교통안전공단 이사장, 직원들과 주고 받은 이메일 묶은 '우리들의 꿈과 마음이 담긴 이야기' 출간

기사입력 2013-01-22 15:11



정일영 교통안전공단 이사장이 직원들과 나눈 '희망편지'를 모은 '우리들의 꿈과 마음이 담긴 이야기'를 출간했다.

'CEO 희망편지'는 정 이사장이 지난 2011년 11월부터 시작한 작지만 따뜻한 소통의 장. 직원들에게 좀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매주 월요일 이메일 한 통을 써 직원들에게 보냈고, 수십통의 답장을 받았다. '우리들의 꿈과 마음이 담긴 이야기'에는 1년 넘게 지속해온 희망편지와 그에 대한 답장이 가감없이 담겨있다.

오손도손 나누는 이야기인 만큼 내용이 다양하다. 공단의 발전을 위한 고민을 공유하고, 삶의 지혜를 함께 하며, 때로는 좋은 음악과 영상도 나누었다. 무엇보다 함께 어울려 정을 나누며 살아가는 것이 세상이라는 소박한 철학이 깔려있다.

정 이사장은 "처음에는 일주일마다 편지를 쓴다는 것이 부담이 되기도 했지만 이제는 행복한 고민이 됐다"며 "모든 것이 서로 다른 사람들이 하나의 목표를 향해 노력하고 있다는 사실을 깨달은 소중한 시간이었다"고 밝혔다. 김형중 기자 telos21@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