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포맨, 28일 쇼케이스 열고 신곡 발표.

최종수정 2013-01-24 08:52


명품보컬 그룹 포맨(영재, 김원주, 신용재)이 새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연다.

포맨은 오는 28일 오후 5시 서울 강남구 청담동 '엘루이 서울'에서 음원 서비스 업체 소리바다와 엘루이서울이 공동주관하는 'K-POP SHOWCASE' -포맨 '실화' 발매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포맨은 이날 쇼케이스에서 타이틀곡 '안녕 나야'를 포함 '내 세상' 등 새 앨범에 수록된 신곡을 1년 7개월 동안 기다려준 팬들 앞에서 처음으로 선사한다.

또, 'Hello', '안되겠더라', '살다가 한번쯤' 등 포맨의 주옥같은 명곡들은 물론 팬들을 위한 폴라로이드 사진 촬영, 사인 CD 전달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포맨의 '실화' 발매 기념 쇼케이스 참가 신청은 'K-POP SHOWCASE'를 공동 진행하는 음악사이트 소리바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포맨은 "오랜 시간 기다려주신 만큼 완성도 높은 앨범, 최고의 무대를 보여 드리기 위해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쇼케이스에 오셔서 함께 즐거운 시간 보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포맨은 타이틀곡 '안녕 나야' 두 번째 티저영상을 25일 정오 소속사 유튜브 채널과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한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