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지현, 열애설 해명 "그렇고 그런 사이 아닙니다"

기사입력 2013-01-24 17:24



걸그룹 포미닛 멤버 남지현이 그룹 제국의 아이들 멤버 박형식과 열애설에 대해 직접 해명했다.

남지현은 24일 자신의 트위터에 "형식이가 인터뷰한 것처럼 저희는 그렇고 그런 사이가 아닙니다"며 말문을 연 남지현은 "좋아 해주시는 팬 분들께는 감사드리지만 저도 멘션오고 그러니까 계속 솔직하게 말하고 싶더라고요"라고 직접 해명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이어 "'로맨틱 아이돌'은 대본이 없었던 리얼 이었지만, 저희는 좋은 누나 동생사이로 지내기도 했어요. 앞으로도 응원 부탁드릴게요"며 열애설을 일축했다.

앞서 두 사람은 지난해 방송된 케이블 채널 tvN '더 로맨틱 아이돌'에 출연해 실제 커플 같은 다정한 모습을 보여 많은 팬들의 지지를 받으며 열애설 의혹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그러나 박형식은 지난 16일 tvN 'eNEWS-결정적 한방'에서 남지현과의 열애설에 대한 질문에 "아니다. 서로 응원해 주고 조언 해주는 사이다"며 열애설을 부인한 바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