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었던' 박시후 '거짓말 탐지기' 결과 "거짓" 또 반전?

최종수정 2013-03-22 14:34
결과

'여유있던 미소' 결과는 또 반전?

성폭행 혐의로 피소된 배우 박시후의 '거짓말탐지기 조사 결과'가 모든 항목에서 '거짓 반응'이 나온 것으로 알려져 충격을 주고 있다.

22일 인터넷 연예 매체 '스포츠서울닷컴'은 사건을 담당한 서부경찰서와의 통화에서 "거짓말탐지기 조사 결과 박시후가 거짓말한 것으로 결과가 나왔다"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질문 내용은 공개하기 어렵다. 질문 항목도 국과수가 지정한 것이라 우리도 알 수는 없다"며 "하지만 결과가 박시후가 거짓말을 한 것으로 드러났다. 물론 이것도 참고 자료일 뿐"이라고 전했다. 박시후는 지난 13일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서 고소인 A씨, 후배 K씨와 함께 거짓말탐지기 검사를 받았다. 당시 장시간 조사를 마치고 나온 박시후는 지쳐있을 것이라는 예상을 깨고 여유있는 미소를 보여 그 배경에 관심이 모아졌다. 하지만 결론은 또 한번의 반전으로 나온 것.경찰은 다음 주께 조사가 마무리되면 결과를 발표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으며 검찰 송치 여부도 밝힐 계획이다.

한편 박시후는 지난달 14일 서울 청담동 한 실내 포장마차에서 후배 K씨의 소개로 만난 연예인 지망생 A씨를 성폭행한 혐의로 피소됐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