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저리거 류현진 첫 등판, '마구더리얼'도 함께 한다!

최종수정 2013-04-02 13:12


메이저리거 류현진의 첫 등판에 리얼야구게임 '마구더리얼'도 함께 한다.

넷마블은 '마구더리얼'을 통해 LA다저스 류현진의 메이저리그 첫 선발등판을 응원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넷마블은 3일 오전 11시(한국시각) 샌프란시스코전에 첫 등판하는 '마구더리얼'의 홍보모델 류현진이 경기 중 삼진을 잡을 때마다 삼진 1개당 3만 거니를 증정하는 '333 특별이벤트'를 진행한다. 11일까지 접속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무료로 지급된다.

지난달 28일 공개서비스에 돌입한 '마구더리얼'은 온라인 야구게임 최초로 언리얼3엔진으로 극 사실적 그래픽 구현, 싱글모드 '나만의리그' 적용, 다대다모드 도입 등 콘솔 야구 이상의 게임성으로 이용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넷마블은 향후에도 류현진의 등판에 맞춰 관련 깜짝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넷마블은 이번 공개서비스를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한 달간 구단생성, 게임플레이, 게시판 글 작성 등 다양한 방법으로 모은 볼(BALL)로 류현진에 도전할 수 있는 특별이벤트 '류현진을 이겨라'를 진행하고 있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