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아중, 런던 무보정 직찍 '마네킹 각선미' 시선집중

최종수정 2013-05-02 15:22
김아중

배우 김아중의 런던 직찍 사진이 공개됐다.

지난 30일 패션 매거진 '그라치아(GRAZIA)' 공식 페이스북에는 "촬영 현장 스케치 #1. 방금 막 촬영을 마친 김아중의 따끈따끈한 그라치아 런던 화보 현장입니다. 완전한 화보는.. 그라치아 6호에서!!!"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공개됐다.

사진 속 김아중은 밝고 청량한 레드 원피스를 입고 발랄하면서도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런던의 따뜻한 오후와 완벽한 조화를 이룬 김아중은 모자를 사용해 사랑스러운 매력도 발산했다. 또 다른 사진에서 바닷가를 배경으로 포즈를 취한 김아중은 원피스에 흰색 재킷을 매치해 시크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특히 공개된 사진들은 모두 휴대폰으로 찍은 무보정 사진임에도 김아중은 우월한 각선미와 완벽한 비율을 자랑해 시선을 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진정한 무보정 각선미다", "런던이랑 잘 어울리는 듯", "빨간 원피스 기대된다.", "보정이 필요 없는 여배우, 김아중이 진짜 8등신이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아중의 이번 런던 화보는 '그라치아' 6월호에서 만날 수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