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기, 中 호남TV '쾌락대본영' 특별 출연…예능감 발산

최종수정 2013-05-13 11:03

사진제공=핑크스푼

이준기가 중국 호남TV의 예능 프로그램 '쾌락대본영'(콰이러따번잉)에 출연해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쾌락대본영'은 중국 최고시청률을 자랑하며 16년째 방송을 이어오고 있는 인기 예능 프로그램이다.

11일 방송된 '쾌락대본영' 이준기 편은 영화 '왕의 남자'와 드라마 '마이걸', '개와 늑대의 시간', '아랑사또전' 등 이준기의 출연작을 영상으로 소개한 다음 이준기가 '투게더' 무대를 선보이며 오프닝을 꾸몄다. 이준기는 호신술을 보여주고 구름사다리게임에 도전하는 등 시종일관 재치 있는 답변과 유쾌한 행동들로 MC들과 방청객들을 포복절도하게 만들었다.

현지의 한 방송 관계자는 "현재 중국에서 한국 아티스트로서는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는 이준기가 무명 시절 서빙 아르바이트 일을 하면서 익혔던 '한 손에 맥주잔 6개 들기' 묘기를 보여주는 등 기존 한류 스타들과는 차별화된 새로운 캐릭터로 크게 호응 받았다"며 "공인된 한류스타로서 매력을 유감없이 보여줬다"고 전했다.

이준기는 현재 중화권을 비롯한 아시아 전역에서 영화, 드라마, 광고 등 다양한 분야의 러브콜을 받고 있다.
김표향 기자 suzak@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