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담비 여권사진 '늙지 않는 역주행 미모'

기사입력 2013-05-22 17:21


손담비 여권 사진

가수 손담비의 여권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오는 23일 케이블채널 MBC뮤직 '손담비의 뷰티풀데이즈'는 지난 5월 9일부터 13일까지 필리핀의 휴양지 세부에서 현지 촬영한 '미리 준비하는 여름 특집'으로 방송된다.

세부로 출발하기 전 공항에서 만난 손담비, 가희, 채한석 등 MC들은 서로의 공항 패션을 평가하는 과정에서 방송에서는 처음으로 자신들의 여권 사진을 깜짝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손담비는 연습생 시절의 과거 여권사진도 함께 가지고 있던 손담비는 지금의 여권사진둘을 모두 공개하며, 증명사진에도 굴욕 없는 방부제 미모를 뽐냈다.

이에 MC들은 "과거 여권사진보다 지금의 여권사진이 더 어려 보인다", "나이 역주행이다"라는 질투 어린 시선을 보냈다.

또 가희는 차분한 올림머리와 단아한 메이크업으로 승무원 같다는 평가를 받았으며, 이에 가희는 "나도 알고 보면 참한 현모양처 스타일"이라고 말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손담비와 가희의 여권사진 공개와 그들이 제안하는 휴양지 스타일링 팁은 23일 밤 11시에 MBC뮤직 '손담비의 뷰티풀데이즈'를 통해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