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너스몸매' 정아름, 구릿빛 S라인 완벽 복근 '극강 비주얼'

기사입력 2013-05-29 10:40


사진제공=SOMAC

'비너스 몸매' 정아름이 탄탄한 S라인을 과시한 몸매를 공개해 다시 한 번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정아름은 최근 자신의 이름으로 출시한 '정아름의 60초 바디글램' 광고 촬영에 맞춰 화보를 촬영했다. 이 화보에서 정아름은 11자 복근과 함께 범접하기 힘든 완벽한 몸매로 눈길을 끌었다. 화보는 잘록한 허리와 쭉 뻗은 각선미로 왜 정아름이 '비너스 몸매'라고 불리는지 증명하고 있다.

한 촬영 관계자는 "워낙 몸매가 완벽한 모습이어서 화보에 보정이 전혀 필요 없었다. 역시 대한민국 넘버원 몸매답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럭셔리한 섹시미와 지성미까지 갖춘 정아름은 최근 자신의 몸매 비결을 여성들에게 전파하기 위해 화장품 브랜드 비더스킨과 함께 '바디글램'을 출시했다. 정아름이 직접 제작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진 '바디글램'은 '안티 에이징' 추세가 얼굴에서 바디까지 내려가는 것에 발맞춰 몸매 관리를 집 안에서 혼자서도 쉽게 할 수 있게 해주기 위해 만들어졌다.

정아름은 "사실 똑같은 60kg이라도 탄력 있는 몸매와 그렇지 않은 몸매는 천지차이다. 말랐다고 다 'S라인 몸짱'이 되는 것은 아니다. 한국 여성 중에는 몸무게는 얼마 나가지 않는 마른 비만도 굉장히 많다. 그래서 몸무게 보다는 몸매를 얼마나 탄력 있게 가꿔주느냐가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바디글램'은 30일 오후 2시 30분 CJ오쇼핑에서 정아름이 직접 출연해 소개할 예정이다.

한편 정아름은 단순한 트레이너를 넘어 피트니스, 패션, 뷰티, 푸드, 힐링, 웰빙 등 전체적인 삶의 질을 높여주는 '라이프 스타일 디자이너'로 활약하며 자신이 운영중인 블로그 '나스타일(narstyle.kr)'을 통해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 비법을 꾸준히 공개하며 열성팬들을 보유하고 있기도 하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사진제공=SOMAC

사진제공=SOMAC

사진제공=SOMAC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