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보라 "동안 미모 비결? 얼굴 비율 때문"

기사입력 2013-06-10 14:46


배우 남보라.

배우 남보라가 자신의 '동안 미모'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남보라는 10일 오후 서울 여의도의 한 카페에서 진행된 KBS '드라마 스페셜'의 기자간담회에서 "동안 미모의 비법이 뭐냐?"는 질문에 "특별히 비결은 없다. 따로 관리를 한다거나 이런 건 없다"고 밝혔다.

이어 "나는 왜 이렇게 사람들이 어리게 볼까 고민을 해봤다"며 "답은 그냥 얼굴 비율인 것 같다. 코가 짧고 턱이 짧으면 어려 보인다고 하는데 내가 코가 작고 턱이 짧다"고 전했다.

남보라는 "물론 나도 성숙한 연기에 욕심은 있다. 하지만 그런 역할을 하기 위해서 일부러 화장을 진하게 하는 것과 같은 노력은 안 한다. 모든 걸 시간에 맡기려고 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남보라는 12일 방송되는 '드라마 스페셜=내 ?萱 지갑 속의 기억'에 출연한다. 교통사고로 기억상실증에 걸린 헌책방 주인이 잃어버린 기억을 찾아가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로 남보라와 함께 류수영, 유인영이 호흡을 맞춘다.
정해욱 기자 amorry@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