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후 안티카페' 11일 폐쇄됐다...'윤후 사랑해'로 도배

기사입력 2013-06-11 23:23



'윤후 안티카페'가 오는 17일이 아닌 11일 저녁 폐쇄됐다.

앞서 지난 10일 온라인 커뮤니티에 '윤후 안티 카페에 다녀왔습니다'라는 글이 공개되며 '윤후 안티카페'에 대한 정체가 수면 위로 떠올랐다, 윤후를 겨냥한 비정상적인 안티카페 등장에 네티즌들은 개설자에게 큰 비난과 분노를 표출했다.

이후 '윤후 안티카페'라는 단어가 포털사이트 검색어 상위권에 랭크되자, 네티즌들은 윤후가 상처 받을 것을 우려해 부정적인 연관 검색어를 끌어 내리고자 하는 일환으로 '윤후 사랑해' 운동을 시작했다.

논란이 계속되자 '윤후 안티 카페' 개설자는 "17일 카페가 폐쇄합니다"라며 "안티는 안티일 뿐...욕설과 비난은 자제하시길 바랍니다"고 전했다.

그러나 확인 결과 '윤후 안티카페'는 11일 저녁 폐쇄됐다. 이어 '윤후 안티카페' 개설자는 11일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안녕하세요. 윤후 군의 팬 카페(천사)를 개설하려고 합니다"고 말해 시선을 끌었다. 그는 "정말 미안한 마음을 담아 팬 카페를 만들려고 합니다"며 "다시 한 번 윤후 군과 가족들에게 진심으로 사과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며 사과의 뜻을 전하기도 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