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너스몸매' 정아름, 햇빛 그을린 탄탄 몸매 'S라인'

최종수정 2013-06-20 11:57

사진제공=SOMAC

'비너스몸매' 정아름 '서핑 삼매경'에 빠져 탄탄한 S라인을 과시했다.

정아름은 최근 서핑에 푹 빠져 자주 강원도 양양 앞바다로 달려가 서핑을 배우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자신의 블로그와 트위터에 서핑을 하는 사진으로 몸매 자랑을 했다.

정아름은 "최근에는 서핑이 트렌드인 것 같아요. 특히 몸매 관리에도 탁월한 효과가 있어서 앞으로 더 인기를 많이 얻을 것 같아요. 우리 모두 발리로 서핑가는 그날까지 파이팅!"이라고 웃었다.

이에 네티즌들은 "역시 몸매가 되니 서핑을 해도 멋있네" "비욘세 서핑 화보 같다" "자세만 보면 서핑 강사같네" "햇빛에 그을린 몸매가 극강 섹시!"라는 등 열광적인 반응을 보였다.

한편 최근 정아름은 피트니스, 패션, 뷰티, 푸드, 힐링, 웰빙 등 삶의 질을 높여주는 제안을 해주는 '라이프 스타일 디자이너'로 활동하며 방송, 행사, 특강 등 다방면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자신의 이름을 딴 '정아름의 60초 PT 바디글램 세럼'(이하 바디글램)을 내놓으며 여성들의 관심을 얻고 있다. 특히 최근 홈쇼핑에 등장한 '바디글램'은 1억원 이상의 매출을 올리며 인기를 얻었고 방송이 끝난 후 현재까지도 구입문의가 줄을 잇고 있다는 후문이다.

또 각종 화보를 통해 11자 복근과 완벽한 몸매로 '비너스 몸매'라는 별명까지 얻으며 각광받고 있는 정아름은 자신이 운영중인 블로그 <나스타일(narstyle.kr)>을 통해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 비법을 꾸준히 공개하며 열성팬들을 보유하고 있기도 하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사진제공=SOMAC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