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7회 Pifan, 공식 트레일러 공개

최종수정 2013-06-25 11:26

제17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가 공식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사진제공=Pifan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집행위원장 김영빈, 이하 PiFan)가 제17회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영화제의 예고편이라고 할 수 있는 올해 공식 트레일러는 모션그래픽 애니메이션 스튜디오 버터플라이의 심재은 감독과 김태균 PD가 연출을 맡았다. 애니메이션 그래픽의 다양한 기법이 돋보이는 이번 트레일러는 PiFan2013 공식 포스터 속 캐릭터들이 등장해 각자가 체험하는 판타지를 다양한 상황으로 보여준다. 판타지한 영상의 콜라주(collage), 또는 메들리(medley)라고 할 수 있는 올해 공식 트레일러는 개연성이 없는 듯 보이는 개별적인 영상들이 '일상의 판타지'라는 키워드 아래 하나로 연결, 변주되며 그 의미가 확장된다.

심재은 감독은 "판타스틱 장르영화제 PiFan의 정체성을 표현하기 위해 일상이나 상상 속에서 누구나 한 번쯤 느껴봤을 판타지를 상황에 맞는 다양한 기법으로 담으려고 노력했다"고 밝혔다.

또한, 애니메이션 마니아로 잘 알려진 국내 최고의 반도네오니스트 고상지가 직접 작곡한 탱고 풍의 곡을 삽입해 17회 영화제가 갖는 역동성과 속도감을 더했다. 제17회 공식 트레일러는 영화제 공식 홈페이지(www.pifan.com)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Pifan은 7월 18일부터 28일까지 11일간 부천시 일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