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프터스쿨 막내 가은, 몸매 만큼은 언니들에 뒤지지 않아! 완벽 몸매 화제

기사입력 2013-07-01 14:28



그룹 애프터스쿨의 막내 가은이 그 동안 숨겨두었던 완벽 몸매를 드러내 온라인상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이번 사진은 애프터스쿨 앨범의 재킷 촬영 현장에서 현장 스태프가 촬영한 것이다. 사진 속 가은은 흰 크롭탑과 짧은 핫팬츠를 입고 잘록한 개미허리와 글래머러스함을 뽐내고 있다. 특히 폴 아트로 다져진 군살 없는 탄탄한 몸매가 가은의 섹시함을 더 배가시키고 있다.

이에 네티즌들은 "가은이 애프터스쿨 새로운 몸매강자 등극! 예쁘다~", "와~ 애프터스쿨은 진짜 한 명 한 명이 다 모델이네. 원조 모델돌답다!", "신 베이글녀 가은! 꾸준히 첫사랑 활동 지켜볼게요~" 등 열띤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애프터스쿨은 현재 홍콩 팬미팅 일정을 소화 중이고, '첫사랑'으로 활동하며 '폴 아트' 열풍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또한 완전체로 활동할 수 있도록 멤버 각자가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