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할배' 백일섭 "여기가 독일이야?" 웃음만발 독점 영상 공개

기사입력 2013-07-01 20:50


<사진=tvN '세얼간이'방송 캡처>

중견배우 백일섭이 '귀요미 국민막내'로 등극했다.

지난달 30일 방송된 tvN '세얼간이'에서는 오는 5일 첫 방송을 앞둔 '꽃보다 할배'의 영상을 독점으로 공개했다.

이날 '세얼간이' 제작진은 나영석 PD의 편집실을 급습해 '꽃보다 할배' 영상을 긴급 입수했다. 특히 방송 전 부터 '국민 막내'로 등극한 백일섭이 공개 영상에서 기대에 저버리지 않는 엉뚱한 모습을 선보여 네티즌들의 웃음을 유발했다.

백일섭은 카메라를 향해 "프랑스 카푸치노"라며 커피의 맛을 음미하며 자랑을 늘어놓았다. 그러나 제작진이 "여기 독일이에요"라고 말하자, 당황한 백일섭은 "여기 독일이야?"라 재차 물어 웃음을 선사했다.

또 백일섭은 외국인 호텔 직원에서 한국말로 "점심을 맛있게 먹어야 돼"라고 음식점에 대해 묻자, 한국말을 못 알아들은 직원이 재차 영어로 묻었다. 이에 백일섭은 "요 밑에가 맛있게 한다구요?"라며 다시 한국말도 엉뚱한 대답을 해 보는 이들에게 웃음 폭탄을 안겼다.

신구와 박근형과 한방에 머무른 백일섭은 형들에게 침대를 내어준 채 자신은 간이침대에 누워 형들의 말을 경청하는 등 훈훈함 모습을 선보이기도 했다.

특히 백일섭 외에도 거울인줄 모르고 걸어가다 거울에 부딪힌 이순재의 모습과 카메라를 향해 "니들이 파리를 알아?"라고 외친 신구의 모습까지 공개돼 네티즌들의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tvN 새 예능 프로그램 '꽃보다 할배'는 오는 7월 5일부터 매주 금요일 밤 8시 50분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