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빈♥이나영 열애설…네티즌 “환상의 조합” 인정 모드

최종수정 2013-07-03 11:02

원빈 이나영 열애설

배우 원빈과 이나영이 열애설에 휘말렸다.

3일 연예전문매체 디스패치는 원빈과 이나영의 비밀 데이트 현장을 포착해 단독으로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지난 한 달 동안 8차례 이상 같은 공간에 머무르며 1박 2일 데이트를 즐겼다.

연예계 대표적인 신비주의 스타로 꼽히는 원빈과 이나영은 주로 인적이 드문 심야 시간을 이용해 경기도 분당에 있는 이나영의 주상복합아파트에서 만남을 가졌다. 데이트 패션도 주변을 의식한 듯 헐렁한 티셔츠에 반바지, 챙이 넓은 모자를 쓰는 튀지 않는 스타일을 선보였다.

이에 해당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각자의 SNS 계정에 "이나영이랑 원빈이라니! 다행이다. 이 조합은 환영이야", "원빈에 이나영이면 최소한 누가 아깝네 라는 소리는 안 나오겠다", "원빈 이나영 대박, 원빈이 처음으로 현실적인 인간남자로 느껴짐", "완전 아름다운 커플일세"라는 등의 반응을 보이며 극강 비주얼 커플 탄생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내고 있다.

한편 두 사람의 소속사 이든나인 관계자는 한 매체와의 전화 통화에서 "열애설을 기사를 통해 알게 됐다"며 "두 사람이 만나는 건 아닌 걸로 알고 있지만, 확인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