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지 속옷 노출한 채 홍대 활보 '섹시한 뒤태 자랑'

최종수정 2013-07-06 15:24

박은지 속옷 노출

방송인 박은지가 속옷 노출한 채 홍대 활보했다.

박은지는 최근 케이블채널 FashionN '팔로우 미(Follow 美) 스페셜' 녹화에서 젊은이들의 핫 플레이스인 서울 홍대 거리를 찾았다.

이날 녹화에서 박은지는 등이 파인 원피스를 입고 반전 뒤태를 뽐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방송에서 다이어트센터를 방문해 완벽 힙업이라는 수식어를 얻은 박은지는 이번엔 등라인을 자신감 있게 노출해 다시 한 번 뒤태 미인의 위엄을 보여준 것.

또 '팔로우 미 스페셜' 대한민국 코스메로드 4탄 홍대 편에는 여배우 이영아가 스페셜 게스트로 등장해 특유의 발랄함을 뽐낼 예정이며, 이영아와 MC들은 홍대의 한 헬스, 뷰티 스토어를 방문해 바캉스에 필요한 서머 아이템들을 소개한다.

특히 박은지는 바캉스 필수 아이템으로 스틱향수와 보디 워시 등 향기 가득한 뷰티 제품들을 선택해 눈길을 끌었다. 이영아는 바캉스 필수품으로 모두 향기 아이템을 고른 박은지의 모습에 "준비된 여자"라고 칭찬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박은지의 섹시한 뒤태는 6일 오후 11시 케이블채널 FashionN '팔로우 미(Follow 美) 스페셜'을 통해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