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아이비, 오늘 신곡 '들이대' 발표. 힙합 새바람 분다!

최종수정 2013-08-01 08:49


실력파 힙합그룹 엠아이비(MIB)가 올 여름을 강타할 디지털싱글 'Men In Black'으로 돌아왔다.

1일 신곡 발표에 앞서 한 편의 재미난 영화 같은 티저 공개로 화제를 모은바 있는 엠아이비(MIB)의 이번 앨범 'Men In Black'은 영화 '맨인블랙'처럼 대중들의 기존 음악에 대한 기억을 지우고 엠아이비의 새로운 음악을 각인시킨다는 포부로 야심차게 준비했다.

K-HIPHOP의 미래로 불리며 힙합신에 새로운 스타일과 트렌드를 일으켰던

실력파 힙합그룹 엠아이비(MIB)가 이번에는 자신들만의 확실한 색깔과 세련된 사운드로 무장해 가요계 정상을 향해 거침없이 들이댈 예정이다.

엠아이비(M.I.B)의 신곡 '들이대[Men In Black]'은 중독성 강한 후크(HOOK)과 센스 넘치는 가사가 돋보이는 파티튠 곡으로 엠아이비 멤버들이 직접 곡 작업에 참여했다. 또한, '들이대'의 포인트 안무인 '호랑나비춤'은 엠아이비의 리더인 5ZIC이 김흥국의 '호랑나비춤'에서 영감을 얻어 만들었다고 해 관심을 더해주고 있다.

4명의 'MIB요원'으로 돌아 온 엠아이비는 1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컴백무대를 선보이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한편 엠아이비(MIB)는 오는 8월 11일 서울 홍대 롤링홀에서 컴백기념 단독 콘서트 'Men In Black'을 개최한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