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헤비메탈 음악으로 세상을 구원한다.
게임 제작 초기부터 헤비메탈 밴드와 헤비메탈 음악을 테마로 기획된 게임으로 게임 제작 프로젝트의 기획부터 배경음악 제작 등 프로젝트 전 과정에 국내 최고의 헤비메탈 밴드인 '디아블로'가 참여해 화제가 됐다.
'미스터 브레이커' 게임 내용과 관련, 한 가지 재미있는 점은 게임 속 주인공인 '미스터 브레이커' 캐릭터가 '디아블로'의 싱어 장학의 모습을 캐릭터화 시켰다는 점이다.
|
이처럼 헤비메탈 밴드 디아블로와 그들의 음악을 테마로 삼고 있는 게임인 만큼 유저들은 게임을 즐기는 가운데 디아블로가 직접 연주하는 멋진 헤비메탈 음악과 오토바이크의 굉음이 어우러진 강렬한 사운드와 함께 신나는 레이싱을 즐길 수 있고, 게임을 통해 헤비메탈 음악과 디아블로를 테마로 한 다양한 아이템들을 획득할 수 있다.
이에 대해서도 장학은 "게임에서 얻는 포인트와 아이템 자체가 헤비메탈 문화"라며 "앞으로 의상 바이크 등 다양한 아이템들의 업데이트를 계획하고 있다. 새로운 음악도 계속 업그레이드 될 것"이라고 전했다.
지난달 '서울 캐릭터-라이선싱 페어 2013'을 통해 첫 선을 보인 '미스터 브레이커'는 참관객들로부터 "게임방법이 쉬우면서도 박진감이 넘친다"는 호평을 들었고, 국내외 콘텐츠 관련 바이어와 관계자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이끌어낸바 있다.
이달 23일 홍대 롤링홀서 디아블로 미니 콘서트 중심 쇼케이스 이벤트 예정
한편, '미스터 브레이커'의 제작운영사인 애드티브컨텐츠베이(대표이사: 조홍성)는 오는 23일 오후 7시 홍대 인근의 전문공연장인 롤링홀에서 '미스터 브레이커'의 출시를 기념하는 쇼케이스가 개최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쇼케이스에서는 즉석 게임배틀, 퀴즈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미스터 브레이커로고 티셔츠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고, 디아블로가 미니 콘서트 형식의 공연을 통해 '미스터 브레이커'에 삽입된 디아블로의 음악을 들려줄 예정이다.
쇼케이스 참가는 무료이며 5일 정오부터 '미스터 브레이커' 공식 홈페이지(www.misterbreaker.com)에서 선착순으로 300명(1인 2매)까지 참가신청 등록을 받는다. <스포츠조선닷컴>







